본문 바로가기
교육/영어공부

스피쿨(Speakool), 직접 찾고 찾아 선택한 저렴한 전화영어!

by 솔직맨 2020. 3. 20.
반응형

 

 영어회화 연습을 하려고 여러 가지 방법을 많이 찾아봤습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모임 등 많이 찾아봤지만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가격이 부담됐고 모임 등은 모이기가 쉽지 않고 제약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스피쿨이라는 영어전화 사이트를 알게 됐습니다.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가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다른사이트와 비교해서 확실히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80프로까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저도 앞에서도 말했지만 전화영어 가격이 부담되어서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주5회 40분이나 하더라도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 훨씬 저렴했습니다.  너무 빨리 끝나지도 않고 충분히 영어를 써볼 수 있는 시간에다가 평일 내내 할 수 있으니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죠. 

 

 

 

 

 선생님들은 전부 동남아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이 점은 미국이나 영국 등 특별히 원하는 국적의 통화상대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상담해 주시는 매니저분이 단순히 프로그램에 대해서만 상담해 주시는 것이 아니라 영어 공부방법에 대한 나름대로의 철학을 가지고 상담해 주시는 것 같이 느껴지는 부분 또한 좋았습니다. 

 

 

 

 무료테스트에서도 1단계 : 자기소개, 2단계 : 그림을 보고 설명, 3단계 : 프리토킹으로 레벨 테스트를 하였는데 무난하고 친절하고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통화는 스카이프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스카이프로 진행하기 때문에 저런 이미지나 텍스트를 활용해 전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어지간한 전화영어 사이트 무료레벨테스트 다 해봤는데 사실 다 별로 차이가 없었고, 굳이 비교한다 해도 여기가 더 떨어지는 점이 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화영어가 차이가 나면 얼마나 차이가 나겠고 무엇보다 가격이 다른 사이트 대비 아주 저렴해서 밑져야 본전이다 하는 마음으로 이 사이트를 신청했습니다. 전화영어 가격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스피쿨 권해드립니다. 아직 제대로 수업을 시작하지는 않아서 자세하게 어떻다 평가는 하지 못하지만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나중에 수업을 많이 진행하고 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