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영어공부

캠블리(Cambly) 원어민과의 화상영어 (추천코드 : byeongye16)

by 솔직맨 2020. 3. 20.
반응형

<캠블리> - 화상영어회화

 

1. 영어회화는 왜 항상 부족한가...

 저도 영어공부를 꽤 오랜기간 하고 있는데, 저같은 분들이 많겠지만 리딩이나 리스닝은 어느정도 된다고 느끼는데 스피킹은 항상 부족함을 느껴오고 있어요.

저는 가장 큰 이유가 영어로 말할 기회가 많지 않아서 그렇다고 생각하는데요!

 유학을 가거나 해서 해외에 거주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보통 외국인과 대화를 할 기회가 대부분의 경우 많지 않고, 그 기회를 찾기도 쉽지가 않은 경우가 많죠.

 


2.캠블리

 

그래서 저도 어떻게 하면 영어로 말하는 경험을 많이 할 수 있을까 많은 방법을 찾아보다가 캠블리를 알게되었어요.

 

 

 

 많은 전화영어 사이트도 알아보았지만, 아무래도 화상으로 하면서 직접 눈을 보고 모션을 보면서 대화하는게 훨씬 몰입도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모션이나 표정등 눈을 보고 대화를 하는 것을 중요시 하는 분들은 전화영어로는 경험하지 못하는 메리트죠. 또 다른 장점은 선생님을 자신이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대로 바꿔가면서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다양한 나라, 직업, 자신의 성격에 맞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어요

 


 

3.가격

가장 중요할 수 있는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여느 전화영어보다 비싸지 않고, 오히려 더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Cambly를 선택했어요.

 


 

4.녹화기능

 

 

 그리고 캠블리는 대화한 영상을 자동으로 녹화를 해줘서 대화가 끝난후에 보고싶을 때 볼 수 있답니다.!

 이걸로 스스로 피드백을 하면서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모든 언어가 그렇지만 서툴더라도 많이 말해볼수록 늘게 되어있어요. 우리 같이 많이 말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영어! 다함께 잘해봐요!

 이건 제 추천코드에요.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무료체험 시간을 얻으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릴게요!

byeongye16

 

반응형

댓글